우리들의 마음을 이어주는 병원웹진 잇-다<itdda> Spring 안녕, 봄!
참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이번 호는 병원의 다양한 소식과 봄향기 끝판왕 딸기, 병원주변 맛집스트리트 이야기, 부산의 봄여행, 건강칼럼 등이 수록되었습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병원의 이벤트와 행사소식을 발빠르게 전하였구요,딸기의 맛과 향을 찾아서 농장리서치와 촬영을 위해 참 많은 딸기를 먹어보았구요, 부산의 봄여행을 전달해주기 위해 KTX를 타고 당일치기 부산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마침 부산송도케이블카 개장시기와 맞물려 누구보다 빠르게 송도케이블카 정보를 직원들에게 전해드릴수 있었습니다.
미치지 않고서야 만들수 없는 병원웹진,웹진 기획을 핑계로 혼자 여행도 다녀보고, 병원 근처 식당 사장님들과 친해지고이런 저런 새로운 관계를 통해 일을 하고 있는 보람을 느끼고 병원의 이미지 개선에도 많은 보탬이 되었던 프로젝트입니다.
병원의 소식지, 여러분은 어떻게 만들고 계시나요?
'브랜딩 인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병원 무인카페 브랜딩 기획 - 원내 카페 운영으로 부가서비스 경험 개선 (0) | 2024.05.22 |
---|---|
조직문화경험 디자인 - 소식지를 통해 직원들의 생각을 공유하고, 함께 소통하는 것이 조직문화를 브랜딩하는 것이다. (0) | 2024.05.08 |
병원홍보 기획자로서의 인사이트! (0) | 2024.05.03 |
병원홍보전단지, 하고 싶다면 반드시 알아야 할 3가지! (1) | 2024.05.02 |
환자경험은 진실만 말한다. 원무과 병원진상고객 없애기 프로젝트 (0) | 2024.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