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딩 인사이트

병원브랜딩 - 병원소식지를 웹진으로 발간하여 이야기를 나누는 온라인광장을 만들어보자.

우리들의 마음을 이어주는 병원웹진 잇-다<itdda> Spring 안녕, 봄!

참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이번 호는 병원의 다양한 소식과 봄향기 끝판왕 딸기,  병원주변 맛집스트리트 이야기, 부산의 봄여행, 건강칼럼 등이 수록되었습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병원의 이벤트와 행사소식을 발빠르게 전하였구요,딸기의 맛과 향을 찾아서 농장리서치와 촬영을 위해 참 많은 딸기를 먹어보았구요, 부산의 봄여행을 전달해주기 위해 KTX를 타고 당일치기 부산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마침 부산송도케이블카 개장시기와 맞물려 누구보다 빠르게 송도케이블카 정보를 직원들에게 전해드릴수 있었습니다.

미치지 않고서야 만들수 없는 병원웹진,웹진 기획을 핑계로 혼자 여행도 다녀보고, 병원 근처 식당 사장님들과 친해지고이런 저런 새로운 관계를 통해 일을 하고 있는 보람을 느끼고 병원의 이미지 개선에도 많은 보탬이 되었던 프로젝트입니다.

병원의 소식지, 여러분은 어떻게 만들고 계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