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을 통해 쌓인 고객데이터는 홍보를 위한 아주 좋은 소스로 사용할 수있어요.
고객의 구매패턴, 방문이력, 나이, 성별, 지역 등
돈주고도 살수 없는 질좋은 데이터들이 가득하죠.
바쁘다는 이유로 병원에 내원한 고객데이터를 무시하는것은 아주좋은 광고 효과를
버리는 거나 마찬가지이죠.
고객의 구매패턴을 분석하여 시술 및 치료의 세부내역 데이터를 통해
고객군별 리커멘드 제도를 도입해봤어요.
지인을 통해 방문한 고객, 바이럴과 연계해 CRM상으로 결재금액에 대한 일정금액을
적립해줌으로써 재방문을 유도한 좋은 사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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